최근 블로그를 이용해 자본금 200만 원으로 법인을 설립한 후 방역과 실험실 관리 전문가 행세를 하고 있는
CHIL**G이라는 비전문 도용 업체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 업체는 현재 회사 주요 기밀 절취 및 도용, 위증 혐의로 경찰의 압수수색이 진행되었으며 다량의 위법 증거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저희 알파라인은 수년간의 노력과 투자로 이루어낸 지적재산을 보호하고 그 권리를 지키기 위하여 이들을 구속 시키는 그날까지 모든 법적 대응을 지속하겠습니다.
남의 재산을 훔쳐 전문가 행세를 하는 파렴치한 사기꾼들은 사회활동을 못 하게 법적으로 구속시켜 또 다른 선량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다행히 조만간에 현재 이들은 중대 범죄행위로 법정구속이 확실하다는 내용이 있으므로 소비자 여러분은 최후 피해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업체는 저가의 보급형 장비를 사용해 실험 장비 무상점검으로 소비자를 현혹하고 있습니다.
보급형 장비는 측정 가능한 면적과 범위가 비교적 낮기 때문에 정확한 결과를 도출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비전문 업체를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래의 사항들을 면밀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1. 사용하는 측정 장비가 실험 장비 측정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2. 실험 장비 관리에 대한 전문성 확인하기 (작업 이력, 경력, 설립일 등)
3. 밸리데이션 레포트 비교하기 (알파라인과의 유사성)
전문적인 기술 없이 실험 장비를 다루어 발생되는 피해는 모두 소비자분들께 돌아갈 수 있습니다.
도용 업체를 통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업체는 회사의 재무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200만 원으로 시작한 자본금을 1억으로 속이는 등 기만적인 태도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실험 장비들은 영세한 사업자로 인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적절한 보상이 어렵기 때문에 이러한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사전에 법인등기부등본 첨부 등을 요구하여 신중한 확인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Comments